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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 상품명 | 제목 | 작성자 | 작성일 | 조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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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4208 | VFC KAC SR-16 E3 CQB MOD2 V3 GBBR 블로우백 가스건 | Sr 16 gbb v3 후기 | 김선자 | 2023-07-31 | 233 |
77825 | VFC KAC SR-16 E3 CQB MOD2 V3 GBBR 블로우백 가스건 | 너무 마음에 듭니다. | 오태섭 | 2022-03-31 | 103 |
76101 | VFC KAC SR-16 E3 CQB MOD2 V3 GBBR 블로우백 가스건 | 정말 멋집니다 | 강효석 | 2021-08-19 | 1075 |
74268 | VFC KAC SR-16 E3 CQB MOD2 V3 GBBR 블로우백 가스건 | 듣던대로 멋지네요. | 이성훈 | 2021-02-10 | 947 |
73628 | VFC KAC SR-16 E3 CQB MOD2 V3 GBBR 블로우백 가스건 | 오늘 수령하고 후기 남깁니다 | 이석 | 2020-12-11 | 952 |
외관에 대해서는 VFC사 제품이 독보적이지요^^
신형 설계된 파트들이 그 동안 GBBR의 생산하면서 얻은 노하우들이 반영된 것을 느낄 수 있으실꺼예요.
홉업고무는 SUPER나 WOUNDER과 같은 제품들이 GBBR용으로 생산된 제품으로 날개가 제거된 제품군들 입니다. 별도의 날개 커팅이 필요 없습니다.
이너바렐은 애석하게도 VFC사에서 생산되는 사이즈가 275MM 다음 사이즈가 380MM 입니다. 적용 가능한 사이즈가 없었던 것으로 판단 됩니다.
신형탄창의 기화율은 단발로 100발이상 격발이 가능합니다. 효율이 기존제품 대비 조금 더 좋아진 것으로 판단하구요.
다만, 테스트한 날이 아마도 비가오던 날로 생각되는데요. 비가 오는 날은 외부기압과 탄창내부의 기압차이가 커서 가스 방출량이 많아지게 되고, 많은 가스 방출량으로 탄창이 냉각되면서 효율이 저하 됩니다. 좋은 날씨에 테스트하여 보시면 향상된 탄창 효율 확인 가능하실거예요~^^
전체적인 마무리와 작동성, 단단한 조립 마무리 등 언급하신 것과 같이 손색 없는 녀석 입니다.
솔찍하고 진심어린 후기에 감사드립니다.
잘 사용하시구요. 소정의 적립금 쏴~ 드리겠습니다.